방탄소년단 “새 앨범 ‘윙스-외전’ 좋은 반응에 감동”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남성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인기에 대해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5시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새 월드 투어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더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매번 앨범을 내고 음원을 공개 할 때 마다 설레고 기대되는 감정은 똑 같다”라며 “앨범 공개 전에 라이브로 팬들과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고, 공개 직후 1위를 기록한 것을 보았는데 감동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윙스’ 앨범이 반응이 좋아서 ‘윙스 외전’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지만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 콘서트에서 새 앨범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 곡 '봄날' 등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콘서트가 끝나면 방탄소년단은 3월 11일, 12일 칠레 산티아고에서 새 월드 투어를 진행한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5월 말까지 태국, 인도네시아,브라질, 미국, 필리핀, 홍콩 호주 등 총 9개국 11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