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메인페이지, 포털 형태 전면 개편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메인 페이지를 포털 형태로 전면 개편하고, ‘Science of Human Learning’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2일 공개했다.

커넥츠는 ‘Science of Human Learning’을 슬로건으로, 지금까지 축적해온 학습 데이터와 교육 콘텐츠를 과학기술과 접목, 인공지능(AI) 서비스 등을 더욱 고도화시키고 이를 통해 교육의 과학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커넥츠의 메인 페이지를 전문가, 책, 과외·튜터링, 인터넷강의·학원 등 주요 지식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포털과 같은 구조로 개편, 지식 플랫폼으로서 커넥츠의 서비스와 의미를 한층 강화했다.

특히 커넥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사이트 좌측에 서비스 소개 메뉴를 고정 배치했다. 이와 함께 메인 페이지뿐 아니라 전체 서비스 페이지에도 이를 공통 적용해 이용자들이 종류별 지식 콘텐츠를 한 번에 파악하고, 인공지능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에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또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기능인 ‘커넥츠톡(CONECTS Talk)’을 신설하고 이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했다. 커넥츠톡은 유초등, 영어, 제2외국어, 공무원, 임용, 취업·재취업, 법무사·노무사 등 라이프사이클 전 단계를 아우르는 에스티유니타스의 서비스 카테고리별로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관심 카테고리별 커넥츠톡을 통해 누구나 지식을 교류하고 활발하게 소통 할 수 있다.

김재환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교육에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 아래 커넥츠의 UI(이용자 인터페이스)와 콘텐츠 등을 새롭게 정비했다”며 “이번 개편으로 지식 콘텐츠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지고, 이용자들의 지식 공유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 메인 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 제2외국어 분야 커넥츠톡에 7월13일까지 게시글이나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커넥츠 영단기 프리패스 수강권’,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치킨 기프티콘’, ‘커넥츠 캐시 1천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새로운 메인 페이지.[사진= 에스티유니타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