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

제로페이SPC 준비위원회는 추석을 맞아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출시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모바일을 통해서 상품권을 구입 및 사용할 수 있다. 남은 잔액은 앱에서 환급처리 가능하며, 이용금액에 대해 40%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상품권에 따라 5~10% 추가 할인 혜택도 부여하고 있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각 모바일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고,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결제를 진행한다.

상품권은 선불 충전식으로 제로페이 시스템에 탑재해 포인트를 충전하고 차감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재 ‘온누리’, ‘경남사랑’, ‘창원사랑’, ‘김해사랑’, ‘하동사랑’, 남해화폐’ 등 6종의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이 출시돼 있다. 가맹점은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매출액에 상관없이 0% 결제수수료를 적용 받는다.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출시 현황.(표=제로페이SPC 준비위원회)]


윤완수 제로페이SPC 준비위원회 위원장은 “추석을 앞두고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이 가계 부담을 줄이고, 소상공인 경기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며 "개인 세제혜택뿐만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상품권 이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