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부터 플래시까지, 배우·제작자 한자리에…'DC팬돔' 라인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8-13 09: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DC팬돔 이미지]

DC코믹스 팬들이 기다려온 'DC팬돔'이 오는 23일 개최된다.

DC팬돔은 코로나19 사태로 샌디에이고 코믹콘이 취소되고 DC엔터테인먼트에서 팬들을 위해 진행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다. 국내 시간으로 8월 23일 오전 2시부터 24시간 동안 열린다.

DC팬돔은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이며, 전 세계 누구나 무료로 온라인으로 참석할 수 있다. 24시간 내내 WB 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도 듣고, 배우와 제작자가 직접 전하는 작품들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어 눈기을 끈다.

이번 행사의 라인업도 탄탄하다. '원더 우먼 1984'의 갤 가돗과 크리스 파인, 페티 젠킨스 감독을 비롯해 '더 배트맨'의 맷 리브스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 '플래시'의 에즈라 밀러, 또한 제임스 완, 잭 스나이더 감독 등 300여명의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 제작자 등 영화인들이 대거 참석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원더 우먼 1984'를 비롯해 '더 배트맨(The Batman)'과 '아쿠아맨', '배트우먼', '블랙 아담' 그리고 'DC 수퍼히어로 걸즈', '플래시', '할리 퀸',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감독판 등에 대한 궁금한 소식들과 최신 뉴스, 단독 공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 TV, 게임, 코믹스 팬 모두에게 흥미로울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슈퍼히어로의 전당’은 특별한 프로그램과 패널들, 영화, TV시리즈, 게임에 관한 특별 콘텐츠들이 전시된다.

'DC WatchVerse'는 DC영화, TV시리즈, 홈엔터, 게임과 관련된 지금껏 공개한 적 없는 푸티지 영상과 제작진 및 배우들의 이야기를 듣고 참석 패널들의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전설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DC InsiderVerse', 코믹스 리더와 ‘원더 우먼 1984’의 황금 수트, 배트모빌 키트, 온라인 경품, 한정판 굿즈를 볼 수 있는 'DC FunVerse', 전 세계 팬들의 코스프레, 팬아트 등을 한자리에 모은 'DC YouVerse', 아이들을 위한 'DC KidsVerse'로 구성된다.

DC 멀티버스로의 초대가 될 이번 DC 팬돔 행사를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특별한 만남을 갖게 될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