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간편식 맛집으로 유명해진 쿠캣마켓의 인기 전통주와 디저트 박스를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
이와 더불어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소띠 고객에게 패키지 10% 할인 혜택과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MZ 세대를 타깃으로 쿠캣마켓과 함께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3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확보한 쿠캣 푸드 채널의 콘텐츠 분석을 통해 발 빠르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쿠캣마켓의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다.
아침에는 신선한 로컬 재료로 만들어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고,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소띠 예약고객에게는 10%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고,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는 선착순 50객실에 인터컨티넨탈 강아지 인형을 증정한다.
한편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고객층에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로, 2월호 패키지인 '쿠캣마켓과 함께하는 술기로운 생활'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