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뮤지엄숍,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 기자
입력 2022-11-15 16: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8일부터 재단 소속 뮤지엄숍(8개)에서 동시 진행

  • 상품별 최대 80% 할인과 증정 이벤트

[사진=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뮤지엄지원단은 오는 18일부터 재단 소속 7개 뮤지엄숍과 온라인스토어에서 할인·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80% 할인과 사은품, 베스트 리뷰, 라이브 방송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할인이벤트는 백남준아트센터의 색동가방과 경기도박물관 연꽃 3단 우산 등 뮤지엄의 대표 인기 상품을 포함해 신상품 등 총 120종을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른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증정 이벤트는 컵이나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커피 드립백이 증정된다. 드립백은 수원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노스모크위드아웃파이어’와 협업해 제작된 것으로, 각 뮤지엄의 대표 소장품과 전시품을 커피 드립백으로 만날 수 있다.

세 번째 리뷰이벤트는 행사 동안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 중에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신상품 꾸러미를 제공한다. 온라인 ‘지뮤지엄숍’이나 뮤지엄숍에서 상품 구매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인스타그램에 구매한 상품에 대한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행사 종료 후 당선자를 선발해 발표한다.

이 밖에도 12월 9일엔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재단 소속 7개 뮤지엄숍 외에도 작년 11월에 오픈한 온라인스토어의 22년도 매출이 5억원 이상을 달성,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11월 1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온라인 ‘지뮤지엄숍’과 경기문화재단 소속 7개 뮤지엄숍(경기도박물관, 경기도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 실학박물관, 전곡선사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경기문화재단과 각 뮤지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