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

  • 소비촉진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전남 무안군은 오는 1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열리는 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에서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한다사진무안군
전남 무안군은 오는 1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열리는 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에서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한다[사진=무안군]
 
전남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1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열리는 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에서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한다.
 
판매행사는 농산물 소비 촉진과 판매 활성화를 위해 가래떡, 고구마구이 체험을 비롯해 다트, 링 던지기, 깜짝 경매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한층 재미와 즐거움을 주어 축제장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행사로 고물가, 고금리 여파로 침체한 농특산물 소비 촉진과 무안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려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오종 농업정책과장은 “소비가 위축되어 어려움에 부닥친 농가들을 돕고 지역농산물 소비 촉진 홍보를 위해 수도권 직거래 행사, 각종 박람회 참가와 우체국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판매촉진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은 지난해 서울 목동, 코엑스 등에서 열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와 박람회에 30회 이상 참가하여 2억 7천여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