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12월 경마 일정 확정…총 56개 경주 개최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4-12-02 11: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경마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이 2024년 12월 경마 시행계획을 발표했다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한국경마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이 2024년 12월 경마 시행계획을 발표했다.[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올해 12월 경마 시행계획을 확정 발표했다. 이번 계획에 따르면 12월 한 달간 4주 동안 총 56개의 경주가 부경에서 펼쳐지며, 경마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부산경남 경마 8개 경주와 제주 경마 8개 중계경주가 운영된다. 토요일에는 서울 11개 경주와 제주 6개 경주 중계로 진행되며, 일요일에는 서울 11개 중계경주와 부경 경마 6개 경주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일정에서 부경 시행 56개 경주 중 41개 경주는 국산마 경주로, 나머지 15개 경주는 국산·외산마 혼합 경주로 구성됐다. 국산마와 외산마의 실력 대결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경주 시작 시각은 금요일 오전 11시 첫 경주를 시작으로, 마지막 경주는 오후 6시에 출발한다. 토요일은 오전 10시 45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 35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렛츠런파크 관계자는 "다양한 경주를 통해 팬들에게 보다 풍성한 경마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세부 일정과 관련된 정보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내 경마시행정보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12월 한 달간 펼쳐질 경마의 열기가 렛츠런파크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경마, 건전한 여가로”… 사감위·한국마사회 건전화 정책 점검 및 캠페인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는 지난달 21일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방문해 ‘제4차 사행산업 건전발전 종합계획’에 따른 건전화 정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한국마사회는 이를 계기로 11월 22일부터 경마 이용자들의 건전구매 인식 확대와 과몰입 예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에서는 △책임경마 안내 △유캔센터 상담부스 운영 △건전경마 로드 완주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사감위와의 협력을 통해 경마를 건전한 여가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3,000kg 김치 나눔 봉사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강서구 기업들과 3,000kg 김치 나눔 봉사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은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는 ‘사랑의 김치 나누기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연말연시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그래픽박연진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은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는 ‘사랑의 김치 나누기 캠페인’에 참여해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연말연시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그래픽=박연진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부산 강서구 15개 기업과 함께 '사랑의 김치 나누기 캠페인'에 참여해 3,000kg의 김장을 담가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했다.

지난 11월 27일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참여했으며, 김치 나눔을 통해 연말연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렛츠런파크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