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는 브랜드가 진행 중인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고객과 함께 이루어진 나눔 활동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토피 환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기부된 제품인 르마하 클렌징밀크는 0% 무자극 임상 테스트 완료와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특히, 세안 시 자극 없이 피부를 감싸주며 말끔하게 노폐물을 세정해주어, 아토피 환우처럼 세안할 때 고통을 느낄 수 있는 민감한 피부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젖은 솜 세안법과 함께 사용하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 케어까지 가능해 소아부터 성인까지 모두에게 적합하다.
기부 물품 전달식에는 르마하 관계자 및 대한아토피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최성래 대한아토피협회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르마하는 연말을 맞이해 ‘2024 연말 나눔 캠페인(1 Buy 1 Give)’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동일 제품을 기부하는 방식을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는 그동안 아토피 예방 및 관리 캠페인, 아토피안심캠프, 친환경 어린이집 운영 등 아토피안들의 권익과 아토피 관련 종사자들을 위해 활동해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