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드리미(Dreame)의 신제품 X50 Ultra가 오는 13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10일 밝혔다. 드리미는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는 20일 X50 Ultra 정식 출시에 앞서 네이버 핫IT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정수량 사전예약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3일 오후 7시 코오롱글로벌 사옥에서 열리며,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직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 혜택이 준비돼 X50 Ultra 139만원, X50 Master 14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X50 Ultra는 최고 수준의 스펙과 기능을 갖췄다고 평가 받는다. 특히 이번 론칭의 경우 한국 시장을 대상으로 한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실제로 드리미는 X50 Ultra을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 혜택가로 공개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에만 이미 3만명에 달하는 예약자를 확보하고 X50 Ultra 100% 쇼핑지원금 혜택을 공개했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X50 Ultra의 첫 공개 출시 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큰 부담 없이 드리미와 함께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