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드리미, X50 Ultra·X50 Master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5-01-20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드리미
[사진=드리미]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X50 Ultra와 직배수 모델인 X50 Master를 20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드리미는 X50 Ultra의 그랜드런칭에 앞서 지난 12월 23일부터 사전예약 및 티징을 진행했다. 새로운 기능으로 가득한 로봇청소기의 등장에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됐으며, 총 29일간 진행된 사전 예약 이벤트에만 3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몰렸다. 또한 지난 13일 진행된 네이버 핫IT슈 라이브에서는 방송 시작 3분 만에 준비된 제품과 추가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

X50 Ultra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이 탑재된 플래그십 모델로, 세계 최초로 이중 문턱 기준 최대 6cm까지 걸어 오를 수 있는 로봇 다리와, 89mm의 공간만 있으면 자동으로 오르내리는 LDS 센서를 탑재했다. 청소 성능, 내구성, 사용 편의성 등 여러 면에서 혁신적인 기술이 도입됐다.

더 나아가 드리미는 한국 시장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한 독일, 이탈리아를 제치고 대만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에 신제품을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기념해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특별한 가격 정책으로 X50 Ultra를 제공했다.

한편, 새로운 기술과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으로 무장한 드리미의 신규 플래그십 모델 X50 Ultra와 X50 Master는 국내 백화점 7개점(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및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