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컨템포러리 브랜드 '해칭룸' 팝업 오픈 外

30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에서 해칭룸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30일까지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2층에서 '해칭룸'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30일까지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해칭룸(HATCHINGROOM)’ 팝업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해칭룸은 빈티지 워크웨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2030 세대의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로, 이번 팝업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원하는 젊은 고객층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팝업 기념 한정 티셔츠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 1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젊은 감성과 차별화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영감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신세계 센텀시티,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 팝업 개최
29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미닉스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29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미닉스'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는 29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 팝업을 운영한다. 

‘좋은 공간을 위해 포기했던 삶의 여유를 되찾다’라는 철학 아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닉스는 공기청정기, 음식물 처리기 등 미니멀한 디자인의 하이엔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신제품 ‘미닉스 PRO PLUS’와 ‘더 클린 PRO’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일부 품목 최대 31% 할인, 럭키쿠폰 증정, 퀴즈·친구추가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디자인과 기능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 가전의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