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 센텀시티가 백화점 3층에서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테라누고'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 선보이는 테라누고는 천연 소재 본연의 부드러운 감촉을 최대한 살린 다양한 캐시미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니트를 비롯해 스카프, 가디건 등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폭넓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 기간 동안에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이 제공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돼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재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엄선한 캐시미어 브랜드"라며 "가을 시즌을 맞아 품질 좋은 캐시미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신세계 센텀시티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맞아 백화점 6층 골프전문관에서 오는 26일까지 뉴발란스 골프화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뉴발란스 골프화를 선보인다.
특히 뉴발란스의 대표 스포츠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996 시리즈가 행사 라인업에 포함돼 있어 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96 시리즈 외에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530 시리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화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 골프화는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적인 접지력으로 라운딩 내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은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즌이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가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골프 애호가라면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뉴발란스 골프화를 장만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