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cosme, 홍콩에 첫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개설

사진cosme HONG KONG 홈페이지
[사진=@cosme HONG KONG 홈페이지]


일본의 뷰티 플랫폼 ‘@cosme’ 운영사 아이스타일이 내달 5일 홍콩 침사추이(尖沙咀)에 해외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기존 일본 내 거점에 이어 홍콩을 교두보 삼아 동아시아 전역으로 사업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아이스타일은 홍콩 주룽(九龍)지구 침사추이의 상업빌딩 총 3개 층(연면적 1,298㎡)에 ‘@cosme HONG KONG’을 개설한다고 17일 밝혔다. 도쿄·오사카·나고야에 이은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매장에는 약 500개 브랜드가 입점하며, 고급 브랜드부터 저가 브랜드까지 폭넓게 구성된다. 특히 ‘d'Alba’, ‘Beauty of Joseon’ 등 홍콩에 처음 소개되는 한국 브랜드들도 포함됐다.

 

매장 내에는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수상 제품 전용 코너,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을 모은 코너, 인공지능(AI)을 이용해 소비자 취향에 맞는 향수를 추천하는 코너 등이 마련된다. 각종 이벤트를 열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배치했다. 앱과 연동한 제품 정보 제공 등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OMO(Online Merges with Offline) 모델도 도입한다.

 

아이스타일은 이번 홍콩 플래그십을 기반으로 중국 본토·대만·한국 등 동아시아 시장과 글로벌 전반에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아울러 홍콩 매장을 ‘시험대’로 삼아 향후 해외에서의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