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연말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나서 外

  •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훈훈'

  •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 '대상'도 수상

사진경륜경정총괇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괇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활동에 나선데 이어,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도 안아 주목된다.
 
경륜경정총괄본부에 따르면, 지난 26일 광명스피돔 인근 취약계층 가구를 직접 방문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해도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2만 2222장, 쌀 280kg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며,며 온정을 전했다.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특히, 봉사 현장에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물이 설치돼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산타 모자를 쓴 임직원들은 차량 진입이 어려운 가구에도 지게로 연탄을 전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매년 꾸준히 봉사에 참여해 온 경륜 선수 임영완 씨는 자녀와 함께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이와 함께 경륜경정총괄본부는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 주치, 제3회 한국공공브랜드대상 K-콘텐츠 부문에서 대상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1월 28일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수상은 올해 새롭게 출범한 사회공헌 브랜드 ‘두 바퀴의 아름다운 나눔, On-Re BY CYCLE’의 성과가 높게 평가받은 결과다.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사진=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경정총괄본부는 해당 브랜드를 중심으로 임직원 봉사단 창설, 4대 대표 사회공헌사업 발굴(생애주기 반려 자전거 보급, 스포츠 꿈나무 지원, 청소년 도박중독 예방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
 
이러한 활동은 공공 브랜드의 사회적 메시지 확산과 ESG 가치 실현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On-Re, BY CYCLE은 경륜·경정 사업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기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