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이노베이트, '아이멤버'로 기업용 AI 대외 시장 공략

  •  AI 에이전트 '아이멤버' 웹사이트 오픈

  • 기업 맞춤형으로 설계된 총 6종 AI 에이전트 제공

롯데이노베이트가 비즈니스 맞춤형 AI 에이전트 플랫폼 ‘아이멤버’의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사진롯데이노베이트
롯데이노베이트가 비즈니스 맞춤형 AI 에이전트 플랫폼 ‘아이멤버’의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사진=롯데이노베이트]

롯데이노베이트가 비즈니스 맞춤형 AI 에이전트 플랫폼 ‘아이멤버’의 공식 웹사이트를 공개하고 고객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가입만으로도 72시간동안 ‘아이멤버’ 플랫폼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기업 고객이 주요 기능을 직접 사용하며 도입 필요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판단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기업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며,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효율적인 사용자 관리 기능이 제공되어 여러 명의 사용자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멤버 웹사이트는 '아이멤버와 함께 실현하는 가능성과 혁신'이라는 메시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고객들이 플랫폼의 핵심 기능과 가치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를 최적화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과 접근 체계를 갖춘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이멤버 플랫폼은 API 연동과 온프레미스 구축형 등 다양한 방식을 지원해 각 기업의 보안 요건과 기술 환경에 가장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 도입을 가능하게 한다.

롯데이노베이트는 기업 고객들에게 실제 업무 환경과 현업부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설계된 총 6종의 AI 에이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탑재된 에이전트 서비스는 △AI 비서(챗봇) △AI 회의록 △AI 보고서 △비전 스튜디오(이미지 생성 및 편집) △보이스 메이커(음성 생성 및 합성) △체크메이트(문서 점검 및 검토)로, 업무 목적별로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AI 보고서에는 이달 출시 예정인 ‘PPT 메이커’ 서비스가 추가될 계획으로, 앞으로도 기업 환경에 맞는 다양한 AI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사용 편의성과 서비스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롯데이노베이트 관계자는 “이번 대외 웹사이트 공개를 통해 누구나 아이멤버를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아이멤버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가치를 보다 체계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