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대구, 달성 옥포농협 방문…NH농협생명 1호 가입 감사

  • 달성군 옥포농협, '퍼팩트라이프 NH종신보험' 판매

NH농협생명 대구총국은 2026년 대구 지역농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 감사 행사를 했으며 좌부터 옥포농협 김용 조합장 옥포농협 신경미 주임 NH농협생명 이원수 대구총국장이다  사진대구농협
NH농협생명 대구총국은 2026년 대구 지역농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왼쪽부터)옥포농협 김용 조합장, 옥포농협 신경미 주임, NH농협생명 이원수 대구총국장. [사진=대구농협]

NH농협생명 대구총국은 지난 9일 달성 옥포농협을 방문해 2026년 대구 지역농협 내 NH농협생명 1호 가입에 대한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생명 대구총국은 1호 계약을 추진한 옥포농협 본점을 직접 방문해 김용 조합장과 추진 직원인 신경미 주임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 농협생명의 2026년 주요 추진 사항과 지원 계획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6년 병오년 새해 첫 문을 연 대구 지역 NH농협생명 1호 계약은 옥포농협 본점 고객으로 ‘퍼팩트라이프NH종신보험’을 선택했다.
 
이번 ‘퍼팩트라이프NH종신보험’은 매년 사망보험금이 3%씩 체증돼 최대 160%까지 늘어나는 종신보험이다. 납부 기간을 2개로 구분해 제1 납부 기간엔 집중적으로 보험료를 납부하고, 제2 납부 기간에는 제1 납부 기간의 10%만 부담한다.
 
또한 노후자금설계전환특약을 통해 계약자 적립액을 노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전환용사랑이음NH종신특약을 통해 피보험자를 기존 피보험자의 배우자 또는 자녀로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원수 총국장은 “2025년에 이어 2026년에도 옥포농협에서 1호 가입이 이루어져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혜택과 탄탄한 보장으로 농·축협과 농업인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