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의회, 제269회 긴급 임시회 개회

  • 국방산업발전특별위원회 구성…위원장 서승필·부위원장 김종욱 논산시의회(의장 조용훈)는 20일 제269회 긴급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269회 임시회 본회의장 모습사진논산시의회
제269회 임시회 본회의장 모습[사진=논산시의회]


충남 논산시의회(의장 조용훈)는 20일 제269회 긴급 임시회를 개회하고 국방산업발전특별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

이날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제269회 논산시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국방산업발전특별위원회 구성의 건 △국방산업발전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을 상정해 모두 처리했다.

이어 개최된 국방산업발전특별위원회(이하 국방특위) 제1차 회의에서는 위원장에 서승필 의원, 부위원장에 김종욱 의원을 각각 선임했다.

속개된 제1차 본회의에서는 ‘국방특위 활동계획서 승인의 건’을 의결했으며, 활동계획서에는 위원회 구성 현황을 비롯해 주요 활동 계획, 세부 추진 일정, 관련 자료 수집 계획, 기대 효과 등이 담겼다.

국방특위는 위원장을 포함해 총 6명(서승필·김종욱·민병춘·서원·조배식·윤금숙 의원)으로 구성됐으며, 1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활동에 들어간다. 주요 활동 내용은 국방산업 관련 현황 분석, 집행부 의견 청취 및 정책 추진 체계 분석, 현장 방문, 타 지역 및 선진 사례 조사, 국방산업 발전 방향 및 정책 제안 등이다.

한편 논산시의회는 오는 2월 23일부터 3월 5일까지 제270회 임시회를 열어 집행부의 주요 업무 추진계획 보고를 청취하고 조례안 및 일반 안건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