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의 전속 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광고를 통해 65년 동안 대한민국 감기를 책임져 온 판피린의 헤리티지와 주요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밤 전용 감기약인 '판피린 나이트액' 출시로 라인업을 확대한 판피린은 이번 광고를 통해 낮에는 '판피린큐', 밤에는 판피린 나이트액으로 감기 증상을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엔딩'편은 '판피린과 감기를 끝낸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찬원은 트로트 메들리를 통해 코감기, 목감기, 기침 감기 등 상황별 모습을 연출하며 "감기엔 빠른엔딩"이라는 메시지로 판피린의 주요 효능을 전한다.
이찬원이 출연한 판피린 광고는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과 TV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후속편 '뚝딱' 편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유한양행은 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안티푸라민 쿨겔'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안티푸라민 쿨겔의 주 성분인 디클로페낙은 통증과 붓기 감소에 효과적이고 안정성이 높은 진통제 성분이다. 냉찜질 효과를 가진 성분인 멘톨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완화한다.
스테인리스 3구 롤러볼을 적용한 안티푸라민 쿨겔은 마사지 효과와 약물 도포를 동시에 구현했다. 손에 묻지 않고 넓은 부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르게 흡수되는 젤 타입으로 끈적임이 적다. 휴대가 편리해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파스 특유의 약물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대웅제약 선마을은 국내외 웰니스 리트릿과 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기획·운영해 온 숨 웰니스 허브와 함께 '2026 웰니스 리트릿'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트릿은 웰니스에 관심 있는 일반 참여자부터 코치·강사·크리에이터 등 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기획형·학습형 웰니스 리트릿이다. '몸과 삶의 중심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주제로 신체 회복을 출발점으로 삼아 삶과 일, 커리어의 방향성을 구조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숨 웰니스 허브'는 필라테스, 바레, 소매틱 무브먼트 등 신체 움직임 기반의 프로그램을 통해 몸·마음·일상의 균형 회복을 추구하는 웰니스 전문 브랜드다. 이번 리트릿에서는 숨 웰니스 허브가 운영해 온 '스튜디오 플레이바이숨'의 콘텐츠와 커뮤니티 확장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4~25일,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국내 소화기내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염증성 장질환 치료 분야의 최신 연구 및 임상 동향을 공유하는 심포지엄 'SYMBOL 2026'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크론병과 궤양성 대장염 등 염증성 장질환의 급변하는 치료 환경에 대응하고 최신 치료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이번 심포지엄에서 염증성 장질환 치료에 활용 가능한 바이오시밀러 제품 '에피즈텍'도 소개했다. 에피즈텍은 '스텔라라'의 바이오시밀러로, 면역반응 관련 신경 전달물질 인터루킨(IL)-12 와 23의 활성을 억제하는 기전을 통해 판상 건선, 건선성 관절염,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등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에 사용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13일 국내에서 판매 중인 우스테키누맙 성분 의약품 중 최초로 '사전 충전 펜' 형태 에피즈텍을 추가 승인 받았다. 기존 '사전 충전 주사' 방식보다 환자의 투약 편의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