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올해 매출 6조500억원, 수주 10조원 목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1-04 15: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림산업이 올해 매출 6조500억원, 신규 수주 10조원의 경영목표를 제시했다.

대림산업은 3일 '마케팅 중심의 경쟁우위 창출(Marketing Driven Change)'이라는 2010년 경영전략을 통해 이같은 목표를 제시하는 한편 철저하게 고객과 시장 중심의 경영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김종인<사진> 대림산업 사장은 2010년 경영전략을 통해 "토목, 건축, 플랜트 3개 사업부문이 균형있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변동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경영실적을 지속적으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하지만 급변하는 사업환경 속에서 민첩하고 슬기롭게 대처하기 위해 기존 관행에서 과감히 탈피해야 하고 대림의 체질에 대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말했다.

김 사장은 "시장, 제도, 정책, 제품, 서비스의 미래변화 트렌드를 미리 예측해 고객과 시장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해 나가야 한다"며 "목표 달성을 위해 사업경쟁력 제고와 시장대응력 강화, 조직 및 인력 체질 개선이 절실한 만큼 임직원의 강도 높은 변화와 혁신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대림산업은 저탄소 녹색성장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2009년 선포한 녹색경영을 더욱 섬세하게 가다듬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김 사장은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새로운 변화는 이제 더 이상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필수적으로 극복해야 하는 새로운 도전이자 또 다른 기회"라며 "녹색성장시대에 절약을 기반으로 그린 라이프 스타일(Green Life Style)을 창출하는 것이 건설사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를 통해 품질과 실용성을 갖춘 친환경, 저에너지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대림산업이 앞장서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주경제= 김영배 기자 young@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