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29기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나는 SOLO LIVE' 누나들 마음을 들었다 놓은 Charming하고 Attractive한 연하남들의 SSUL 궁금한 사람 모여라!'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 말미에 출연자들은 각자의 연애 근황을 전했다. 한의사인 29기 광수는 “저는 솔로가 아니다”라고 말하며 현재 연애 중임을 고백했다.
광수는 프로그램 방송 당시 옥순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으나, 최종적으로는 연인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이어 “DM을 대부분 거절하다가, 제가 힘들 때 ‘광수님의 좋은 면을 봤다’며 메시지를 준 분이 있었다”며 “그분과 서로 알아가는 중이다. 이번엔 착각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큰 문제가 없다면 밖에서 잘 만나려고 한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연상 누나 분들의 매력을 많이 느껴 다른 연상 분들은 눈에 차지 않는다. 연하를 만나겠다”고 밝혀 현재 만나는 상대가 연하임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