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쇼골프, 모바일 무료 부킹 등 토탈골프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2-07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와 씨지텍(주)이 개발한 ‘KT쇼골프’가 8일부터 본격적인 토털골프서비스를 실시한다. 휴대전화로 언제 어디서든지 온라인 부킹이 가능해진다.

IT기술이 골프산업 판도를 바꾸고 있다.

KT와 IT전문업체인 씨지텍(주)이 개발한 ‘KT쇼골프’가 8일부터 온라인 쇼골프넷(www.showgolf.net)오픈과 함께 모바일 부킹 등 토털 골프서비스를 실시한다.
KT쇼골프의 가장 큰 기능은 부킹과 경기진행 통합관리 시스템이다.

휴대전화로 골프장의 모든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지 골프장의 빈 티오프 시간 확인과 부킹이 가능하다.
경기진행 관리시스템은 유·무선망으로 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경기진행을 24시간 볼 수 있다. 경기진행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그동안 골프장들이 설치를 망설인 가장 큰 이유는 18홀 기준으로 1억 원 이상 소요되는 비용 때문. 그러나 이번에 각 권역별로 대표적인 골프장에 무상으로 제공하면서 이를 설치하려는 골프장들이 늘고 있다.

이기석 마케팅 담당 대표이사는 “KT쇼골프는 기존 시스템과 차별화된 신기술 골프솔루션이다. 협력 골프장은 KT쇼골프를 통해 온라인 및 모바일 부킹대행서비스와 홍보, 마케팅을 대행해준다”고 말했다.

KT쇼골프가 공급하는 골프 관련 서비스는 각 골프장 홈페이지를 휴대전화에 담아, 수요자들이 24시간 각종 골프장 및 골프 관련 정보를 실시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KT쇼골프가 휴대전화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크게 △위치·그린공략 법·날씨 등 골프장에 대한 기본 정보 △각종 이벤트 홍보 및 참여자 모집 △무료 부킹 서비스 등이다.

특히 유료회원에게는 골프장 그린피 할인을 비롯해 호텔·콘도 등 제휴업체 역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프로골퍼 임진한의 생생한 레슨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유료회원은 KT쇼골프 휴대폰을 증정한다. 문의 02-529-9669. 윤용환 기자happyyh6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