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은 30일 머니마켓랩(MMW)형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상품인 'CMA-MMW'를 출시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MA-MMW는 신용등급 AAA의 한국증권금융의 예수금만으로 운용되어 안정성이 높고, 일일 정산을 통해 원금과 이자를 재투자함으로써 복리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익률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및 시장금리에 연동되며, 3월 현재 연 2.70%의 수익률을 돌려받을 수 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기존의 종금형 CMA, CMA-RP(환매조건부채권), CMA-MMF(머니마켓펀드)에 이어 CMA-MMW를 추가함으로써 가장 많은 CMA 자동투자상품을 보유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CMA-MMW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지점에서 CMA-MMW를 신규 가입한 고객과 기존 CMA 고객 중 자동투자상품을 CMA-MMW로 변경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생활용품세트를, 온라인으로 가입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기간 내 CMA-MMW를 가입한 전 고객을 대상으 추첨을 통해 LED TV(1명), 넷북(3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MA 계좌개설은 동양종합금융증권 전국 지점에서 가능하며, 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아주경제 오성민 기자 nickioh@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