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소프트, 방송콘텐츠 결합 앱 '온스타일' 출시

   
 
 
(아주경제 김영리 기자) 엠앤소프트가 방송에 방영된 패션 매장 및 위치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출시한다. 

엠앤소프트는 20일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 온미디어와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 방송에서 선보인 패션 매장 정보와 위치를 제공하는 ‘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스타일은 아이폰용 앱으로 국내 최초 위치기반서비스(LBS)와 방송 콘텐츠가 결합됐다.

온스타일에서 방영 중인 주문형비디오(VOD) 및 프로그램별 정보가 제공되며 LBS와 연동된 ‘Style Pick’ ‘Hot Spot’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Style Pick은 온스타일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고 해당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및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Hot Spot은 온스타일에서 나온 레스토랑이나 카페 등 핫 플레이스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엠앤소프트의 모바일 LBS서비스인 ‘플레이맵’에서 온스타일을 이웃으로 등록하면 플레이맵 웹사이트와 플레이맵 및 플레이맵 토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동일하게 소식이 제공된다. 
 
박양균 엠앤소프트 모바일LBS TFT팀장은 “플레이맵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미디어 및 부가 콘텐츠와 결합해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분야에서 더욱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