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상'은 여성부, 환경부, 지식경제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후원하고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수한 기업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한다.
주최측은 선정결과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리서치에 의뢰,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 조사를 실시한다. 또 소비자의 고객만족을 실현한 우수 기업 브랜드, 여성친화적인 제품, 품질·서비스에 대한 종합적 평가 등 다각적인 평가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하게 된다.
이번 수상으로 7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일동후디스는 친환경 식품 개발과 고객 만족 경영에 앞장서 온 기업,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 여성 친화적인 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이금기 회장은 "이번 수상은 지난 40년간 오직 친환경 유아식으로 평생 건강에 기여한다는 신념 하나로 좋은 유아식 만들기에 매진해온 일동후디스의 의지가 또 한 번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우리 아기들을 위한 가장 정직하고 바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상을 수상한 산양분유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먼저 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