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일동후디스의 육아포털 전문 사이트 일동맘이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와 공동으로 예비 할머니를 위한 육아 강좌 '아기천사를 기다리는 마담클럽'을 개최한다.
오는 27일 오펠리스에서 열리는 이 강좌는 일동맘이 직장맘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임신·출산·육아 프로그램 '비즈맘 클래스'의 일환으로 할머니들이 육아의 많은 부분을 분담하는 점에 착안해 마련됐다.
강연 내용은 손자·손녀 육아를 돕게 될 예비 할머니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손자·손녀의 마음을 아는 할머니 △시대를 앞서가는 할머니 △새근새근 목욕법과 쑥쑥 베이비마사지 △사랑스러운 내 손자손녀를 위한 올바른 수유와 이유 가이드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4일까지 일동맘 홈페이지나 오펠리스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 중 당첨자 40명의 명단은 25일 일동맘 홈페이지 내 '후디스맘' 게시판에 공지할 예정이다.
일동맘 관계자는 "할머니들이 육아를 담당하는 경우가 많아 출산 장려의 일환으로 이번 강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강좌가 올바른 정보 습득과 육아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일동맘은 당일 참석한 고객들간 다양한 커뮤니티를 지원함으로써 향후 예비 할머니들이 육아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고충을 서로 나누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준다는 방침이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