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이폰을 통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나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관심종목 등을 바로 조회할 수 있으며 관심그룹 및 종목편집도 아이폰 상에서 가능하다.
사용자인터페이스(UI)도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종목정보의 퀵버튼을 통해 간편한 시세,매매 이용 기능과 현재가, 잔고, 체결내역에서 추가정보 토글 기능 등이 가능하다. 주식 종목, 국내지수, 해외지수의 다양한 차트(1분,5분,일봉,주봉,월봉)를 선차트와 봉차트(가로모드), ,보조챠트(5월말 예정) 등으로 다양하게 조회할 수도 있다.
시장지수, 경제지표, 종목뉴스 등 다양한 투자정보도 검색도 가능하다. 5월말부터는 테마별시세, 분석종목검색, 투자자별·시장별 매매현황, 프로그램 매매 등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최근처럼 변동성이 큰 장에서 발빠른 대응을 할 수 있는 '리얼' 실시간 시세 제공은 기본이다. 일정간격 리플래시나 폴링 방식이 아닌, HTS와 동일한 환경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별도 등록절차 없이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종목 시세와 손익률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아울러 타기관이체, 예수금전환과 함께 이달 말부터는 총자산평가, 자주쓰는 입금계좌 등 뱅킹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는 아이폰으로 월 500만원 이상 거래시 할부금을, 월 3000만원 이상이면 할부금과 통신요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아이폰을 이용한 매매수수료도 면제된다.
adoniu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