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2010년 상반기 공채사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HC서비스부문 영업 관리, F&B유통부문 영업 관리, 건강기능식품 교육담당자, 연구기획, 안전성 연구센터, 바이오 연구팀, 건강기능식품 연구팀 등 총 7개이며 신입과 경력사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마감은 오는 6월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yakult.co.kr)를 통해 이뤄진다.
1차 결과는 오는 6월17일 발표되며 이후 인․적성 검사와 직무면접, 신체검사 등의 채용 절차를 거치게 된다. HC서비스부문 영업 관리직은 채용을 전제로 하는 인턴직(3개월)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건강기능식품 교육담당자는 계약직으로 채용된다. 역량 검증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과 관계된 문의는 인사팀 채용담당자(02-3449-6325~9, 메일-74won@yakult.co.kr)에게 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회사가 찾고 있는 인재상은 '건강한 인성을 갖춘 고객 지향적 실천인'"이라며 "정확한 모집인원 수는 없고 통상 40~50명 사이의 규모로 채용을 해 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이한 한국야쿠르트는 명실상부한 우리나라의 대표 발효유 기업으로 최근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며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