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지니어스 ‘미카(MIKA)’ 푸조 SUV 3008 탄다!

   
 
 
(아주경제 유은정 기자)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오는 6월 12일 공연을 위해 내한하는 팝 지니어스 미카(MIKA)에게 '푸조 SUV 3008'을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

미카가 내한 기간 동안 타게 될 푸조 3008은 안전성, 드라이빙 퍼포먼스, 연료 효율성 등 기존 SUV의 단점을 모두 극복하면서 파워, 넓은 공간, 오프로드 등 SUV의 감성과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낸 새로운 개념의 SUV 차량이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미카는 팝과 락의 장르를 넘나드는 창의적인 발상과 예술적인 감각이 남다른 이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라며 "이러한 점이 세단과 SUV의 완벽한 조화와 뛰어난 스타일을 자랑하는 3008과 많이 닮아 있어 의전차량을 지원하게됐다"고 말했다. 

팝 지니어스(Pop Genius)로 불리는 미카는 지난 2006년 첫 싱글 릴렉스와 함께 팝 음악계에 해성처럼 나타난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로 통한다. 

3옥타브 반을 넘나드는 넓은 음역과 뛰어난 음악성을 자랑하며 유럽은 물론 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7년 데뷔 앨범 ‘라이프 인 카툰 모션’에 수록된  ‘해피 엔딩’, ‘빌리 브라운’, 롤리팝 등이 광고, 드라마 등 배경음악으로 쓰이며 대중에게 알려졌다. 

한편 미카의 한국 공연은 6월 12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