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재호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3월 10일 은행권 최초로 오픈한 모바일용 홈페이지 '신한 모바일 웹(m.shinhan.com)'에 '신한경제브리프' 컨텐츠를 추가해 5일부터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신한경제브리프는 급변하고 있는 금융 환경을 반영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정보와 분석 및 전망자료를 통합 제공하는 감성마케팅 서비스다.
신한경제브리프는 △국내외 시장 동먕 및 이슈 분석자료를 제공하는 '신한리서치코너' △외환시장 동향 및 환율 전망자료를 제공하는 '환율전망 코너' △금가격 전망자료를 제공하는 '국제 금가격 전망 코너' △부동산 시장 리뷰 및 전망자료를 제공하는 '부동산 Monthly Report 코너' △경영 및 금융 관련 핫이슈와 산업정보, 해외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 등을 소개하는 '월간 신한리뷰 코너'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모바일용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서 환율 및 금가격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고, 최근 접속한 컨텐츠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부가 기능도 추가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융기관 프리미엄급 리서치 자료를 은행권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제공하게 됐다"며 "모바일용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월 10만명에 육박하고 있어 향후 지속적으로 모바일용 컨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ggtttppp@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