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태창파로스의 시즌2쪼끼쪼끼는 제2사분기 서비스평생대학을 열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가맹점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즌2쪼끼쪼끼는 지난 4월 28일 서비스평생대학을 개원하고 보다 질 높은 교육의 제공과 함께 상위 50% 가맹점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키로 했다.
이에 4·5·6월 3개월간의 경영실적으로 바탕으로 종합평점을 매기고 2010년 제2사분기 장학금 대상 가맹점을 선정, 오는 28일 서비스평생대학 특강 시 수여할 예정이다.
시즌2쪼끼쪼끼 본사는 매월 가맹점의 평수대비 매출실적, 신선한 식재료 관리, 유니폼 착용여부, 매장 내·외부 관리, 주변청소 등 60여 가지 세심한 평가항목을 토대로 성적처리를 해왔다.
장학금 선정기준이 ‘상위 50% 이내’이다 보니 절대적인 기준이 아닌 상대평가에 의해 결과가 집계된다.
오는 28일에 진행예정인 서비스평생대학에서는 PM유통컨설팅 조원기 박사의 ‘나를 마케팅 하라’, 동해반점 박권용 대표의 ‘나는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등 외부 특강과 자체 상품개발팀에 ‘스타 메뉴 관리 기법’ 등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시즌2쪼끼쪼끼는 오는 27일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본사 9F 문화센터에서 창업아카데미를 진행한다.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