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850조 시장의 최대 수혜주! 8월 대폭등 임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7-31 1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단도직입적으로 중국의 핵심 성장사업으로 부각될 신재생에너지 사업의 최대 수혜주인데, 단기간에 중국 시장 규모가 무려 850조 이상으로 커질 분야이기 때문에, 동 기업의 실적 폭발은 당연한 흐름일 것이고 주가 역시 단기200~300% 급등이 가능한 종목이다.

특히 동사가 주력하고 있는 대체에너지 사업은 대한민국이 녹색성장의 핵심분야의 하나로 지목하면서 신성장동력으로 부각되고 있는데 15조원의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핵심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에 이미 공장 건설에 착수하며 제품 납입을 시작하고 있는데 조만간 본계약으로 시장에 깜짝 소식이 알려진다면 폭발적인 특급 재료만으로도 몇 일 연속 상한가는 기본으로 안착해 줄 수 있는 8월 최고의 급등주이다.

이제 본격적으로 상상을 초월할 대박을 만들 명품 주식으로, 정부의 신성장동력인 녹색에너지에 대한 정책과 맞물려 폭발적인 급등랠리를 보일 제2의 ‘큐로홀딩스’가 될 종목이다. 주문이 폭증하면서, 공장을 풀가동하고 있는 이 종목은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닌, 급등한 논리와 명분을 가진 종목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미세한 타이밍 차이로 급등주를 놓쳤거나, 매번 기다리다 지쳐 손절하면 날아가버리는 종목을 경험한 투자자는 물론, 급등주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까지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최소 2~3배의 고수익을 얻게 해 줄 꿈같은 필승의 승부주가 될 것이다.

다시 강조하지만, 숨이 가쁘고, 가슴이 벅차게 추천하는 이 종목은 주식인생 20년간에 봐왔었던 어떠한 종목보다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흥분과 터질듯한 기쁨을 느꼈는데, 몇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황금 대박주라고 필자의 명예를 걸고 강조한다.

첫째, 중국에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850조 시장의 핵심기술!
선진국의 많은 과학, 경제 전문가들이 이 회사의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21세기의 첨단 기술로 모든 사업 영역과 제품에서 쓰이게 될 핵심 종목이다. 선진국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제품화가 되었으며, 이미 중국이 신성장동력으로 주목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850조시장의 선두기술이 될 것이다.

둘째, 동사를 둘러 싼 주가폭등의 극비 이슈들이 상존해 있다!
위에 재료만 가지고도 상한가 몇 방은 그냥 날려버릴 초대형 이슈지만 그거 말고도 또 메가톤급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 정부에서 신성장 동력의 핵심사업자로 지목하였으며, 국내 15조원의 대규모 프로젝트의 수주가 예상되고 있는 기대되는 등 극비 이슈들이 수면위로 드러나지 않고 있어 급등의 에너지가 넘쳐흐르고 있다.

셋째, 완벽한 급등 시나리오! 이제는 폭등시세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하기는 실로 어려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다. 만일 이 종목이 추천한 당일 뜨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그건 시간에 차이일 뿐 대박주를 향한 본래의 추세는 시장이 폭락한다고 하더라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넷째, 주포들의 싹쓸이 매집!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
거대재료와 기업가치에 눈독을 들인 거대세력들이 최근 6개월간 유통 물량을 싹쓸이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기관까지 조바심을 내며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기에, ‘아차’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날아갈까 조바심마저 나는 수년간 다시 볼 수 없는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