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용훈 기자) 동양종합금융증권은 6일부터 12월 6일까지 3개월간 신규 고객에게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조기종료 ELW(KOBA Warrant)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조기종료 ELW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주식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한 신규 개인고객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MyNet-Plus)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ELW, 주식, ETF를 3개월간 매매수수료 없이 거래할 수 있다.
또 조기종료 ELW 거래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백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당일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2인)을 증정한다.
조기종료 ELW(KOBA Warrant)는 일반ELW에 조기종료(Knock-Out) 조건을 부여해 원금손실을 제한하는 신종 워런트로, 만약 주가가 급락해 기준가(조기종료가격) 아래로 떨어지게 되면 즉시 종료되기 때문에 손실 폭을 줄여 원금의 일정 부분은 찾을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다.
계좌 개설은 동양종합금융증권 전국 지점에서 가능하며, 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adoniu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