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홈시스는 프리미엄 가스보일러인 ‘4번 타는 보일러’ 출시 1주년 기념 및 가을 성수기를 맞아 10월 4일부터 12월 20일까지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별 보상판매는 본격적인 보일러 교체가 이루어지는 가을 성수기 시장을 맞아 귀뚜라미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마련한 행사이다.
브랜드 구분 없이 모든 가정용 기름, 가스보일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보상판매는 오래된 보일러를 ‘4번 타는 보일러’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 귀뚜라미 저탕식(동) 보일러는 10만원을 ▲ 귀뚜라미 기타 보일러 및 타사 순간식 보일러는 5만원을 보상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초기 구매 비용을 덜어 들이기 위하여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10개월 무이자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9000번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국 360여개의 대리점 망을 통해 신속한 보상판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회사관계자는 “가정용 보일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 성수기 시장에서 ‘가스비 절감’이라는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