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널 개편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국내 대표 대기업부터 우량 중소기업까지 약 1800여사의 채용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 우량기업 전용 '프리미엄 기업관', 'IT전용관' 및 '상장기업 전문인재관' 등 테마별 채용관을 운영한다. '알짜기업 돋보기' 메뉴를 신설해 잘 알려지지 않은 우량 중소기업도 적극 소개할 예정이다.
'알짜기업 돋보기'에는 해당 기업 CEO가 직접 전하는 희망 인재상 등 채용 관련 조언 자료가 실린다.
거래소 관계자는 "인재 및 채용공고 상세 검색창을 전면 배치하는 등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개편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일 잡채널 확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다음달 12일까지 '신규 가입회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펼쳐진다. 개인 회원의 경우 이벤트 기간 중 신규가입 후 이력서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업 회원은 이벤트 기간 중 인사담당자에 등록하면 응모가 자동으로 이뤄진다. 총 250명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KRX 엑스포 초대권 등 47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달 11일부터 29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중 회원 로그인후 1일 1회 이벤트 게시판에 한 줄 출석체크 글을 남기면 된다.
출석체크한 최다 방문자 상위 35명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등 총 2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잡채널 홈페이지(http://job.krx.co.kr)를 참조할 수 있다.
adonius@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