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트위터를 활용한 '스마트 TV·스마트 IDEA' 이색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 |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삼성전자는 트위터를 활용한 '스마트 TV·스마트 IDEA' 이색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 TV가 인터넷과 연결돼 웹상의 무한한 콘텐츠를 대형TV 화면으로 바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반영, 현재 온라인상에서 무한한 확산력과 즉각적인 반응력으로 나라와 연령·계층구분 없이 인기몰이 중인 트위터 공간을 활용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파브 스마트 TV 트위터(twitter.com/samsungsmarttv)를 통해 진행되는 '스마트 TV·스마트 IDEA' 이벤트 프로그램은 △에디터의 선택 △주간 미션 이벤트 △실시간 번개이벤트의 3가지로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삼성전자는 일반 소비자들이 스마트 TV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각종 아이디어와 의견을 살펴보고, 이를 적극적으로 수렴해 스마트 TV를 통해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술을 개발할 계획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상무)은 "트위터 상에서 진행되는 스마트 TV·소비자 IDEA 캠페인을 통해 삼성전자는 향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기술개발과 콘텐츠 확보로 '삼성 = 스마트 TV' 공식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rkwo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