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16일부터 '2010공연관광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0-04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인기 넌버벌 퍼포먼스와 뮤지컬, 한국의 전통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16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서울도심의 공연장과 특별공연장, 열린 무대 등에서 상설공연, ‘Hot Stage’, ‘Open Stage’, '코인모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16일 배우 이하늬씨의 사회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개막 축하공연에서는 축제 참가작품들의 쇼 케이스를 비롯하여 궁, 서편제 등 뮤지컬 갈라 쇼, 비보이 공연, 한류스타 보아의 축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10 공연관광축제(Korea in Motion)’ 기간에는 아시아 최고 넌버벌 퍼포먼스 12편을 광화문·명동·종로·대학로 등의 상설공연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외국 관광객들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계속되는 'Hot Stage' 무대인 넌버벌 퍼포먼스 ‘추격자’와 타악 퍼포먼스 ‘재미타’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그리고 9~10일, 17일, 24일에 한국관광공사 T2마당과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Open Stage'를 열어 시민들이 축제 참가 인기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6일부터 매 주말마다 진행되는 '코인모데이(코리아 인 모션 데이)'에는 날짜마다 정해져 있는 전용극장작품들을 1만원 정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코인모데이 공연은 10월 6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를 기획한 성경자 관광공사 전시이벤트팀장은 “최근 난타, 점프 등 넌버벌 공연 뿐 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을 보기 위해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공연이 드라마, 가요에 이어 제2의 한류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우리나라의 공연관광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축제 기간 동안 외국인 1만 3000명을 비롯하여 약 10만 명이 공연을 관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10공연관광축제’의 티켓예매 및 자세한 행사안내는 공연관광축제 홈페이지(www.koreainmoti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appyyh63@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