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 출시에 앞서 새롭게 단장한 아우디코리아 공식블로그 메인화면. |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3일 출시하는 아우디의 고급 대형세단 뉴 A8 온라인에서 미리 볼까.”
아우디코리아가 출시를 앞둔 1일, 블로그 및 트위터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을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3일 신차발표회를 열고 이달 초 국내에 본격 선보이는 뉴 A8은 8년 만에 선보이는 새 모델로 다이내믹한 성능과 기술력, 안락함을 위해 아우디 기술이 총 집결됐다.
이 차량은 현대차 에쿠스, BMW 7시리즈, 크라이슬러 C300 등과 함게 오는 11~12일 열리는 ‘2010 G20 서울 정상회의’의 의전 차량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우디코리아는 먼저 트위터 계정(@progress_audi, http://twtkr.com/progress_audi)을 통해 미국 마이애미 신차발표회, 스페인 말라가 시승기 등 차량 정보와 독일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G20 서울 정상회의 등 국내외 활약상을 소개한다.
또 회사 블로그 ‘아우디 스토리(http://blog.audi.co.kr)를 ‘뉴 A8 론칭 스페셜’로 새롭게 단장, 차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블로그에서는 스크랩 및 댓글 이벤트를 통해 뉴 A8 미니카 등 경품도 준다.
아우디코리아 이연경 마케팅 커뮤니션즈 이사는 “트위터 및 블로그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뉴 A8 국내 출시 행사 등 다양한 아우디 이야기를 전해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nero@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