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만원 SKT 사장, T투게더 봉사 고객에 감사 문자

   
 
 
정만원 SK텔레콤 사장(사진)은 4일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T투게더’ 오픈 1주년을 맞아 T투게더를 통해 봉사활동과 기부에 참여한 12만5000여명의 고객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 감사를 전했다.

감사 문자는 T투게더를 통해 자원봉사 및 개인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 대한 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 사장은 “지난 1년간 몸소 사랑의 나눔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발적으로 자원봉사와 기부에 참여해 준 고객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우리 사회에 나눔과 공생의 씨앗을 뿌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감사 문자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T투게더를 통해 고객자원봉사에 참여한 3207명과 천사사랑나눔에 기부한 12만1782명 등이다.
 
T투게더는 유선 및 무선인터넷을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사회공헌 통합 포털 사이트다.

현재까지 T 투게더의 무선인터넷 기준 순방문자는 27만8381명, 웹사이트 가입자 1만3562명과 누적 페이지뷰는 84만9377건을 기록 중이다. 웹 가입자의 23%가 실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박용주 SK텔레콤 CSR실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T투게더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과 함께 더 많은 나눔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mosteven@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