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학업으로 자주 즐기지 못했던 다양한 메뉴를 'VIP'가격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수 있도록 수능생들을 배려하고 있다.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는 브랜드별 신메뉴와 인기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수능생 이벤트를 마련했다.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와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뷔페와 샐러드바 2인 이용 고객에게 인기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르쉐 월드 뷔페를 2인 이상 주문시 두툼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립아이스테이크’를, 엘레나가든에서 샐러드바 2인 이상 주문시 ‘새우구이&바비큐립’을 즐길 수 있다. 단, 중복 할인 및 제휴 할인은 제외된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팀장은 “오랜 시간 학업으로 지친 수험생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할인을 통해 친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시간을 갖고 그 동안의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는 이달 말까지 수험표를 지참 후 매장을 방문해 인기 피자 4종인 그린 스캔들, 쉬림프 킹, 포테이토 골드, 쉬림프 골드를 주문하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그린 스캔들’은 담백한 수타 피자에 신선한 야채를 듬뿍 올린 새로운 컨셉의 피자.
신송의 치킨 브랜드 오꼬꼬는 30일까지 ‘수험생 응원 1+1 이벤트’를 진행,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이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하면 한 마리는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메뉴 쿠폰을 발행한다.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인 ‘오지치즈 후라이즈’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10일까지 출력 가능하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전국 103개에서 이용 가능하다.
쿠폰은 수능 당일인 11월 1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면 사용 가능하다.
apple@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