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남녀공학, 열혈강호-가온누리 '음주가무 사진'…"진짜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1-22 1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위) 열혈강호 (아래) 가온누리

혼성 아이돌그룹 남녀공학의 멤버 열혈강호와 가온누리의 이른바 과거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2일 일부 네티즌이 온라인에 올리며 논란이 된 사진은 유흥업소로 보이는 장소에서 두 멤버가 십여 명의 친구들과 음주가무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을 살펴보면 열혈강호는 정장을 맞춰 입은 여러 친구들과 맥주와 양주 등 술병이 수북이 쌓인 술집에서 있는 모습을 담았다. 또한 '남녀공학, 너 이름 웃기다고 비웃어서 미안. 너 이 자식 파이팅'이란 제목과 함께 가온누리 역시 여러 친구들과 술집에서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현재 공개된 프로필 상 열혈강호는 1991년생 스무살이며, 가온누리는 1993년생으로 미성년자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대체 아이돌 그룹 멤버들을 어떻게 발탁하는지 기획사의 눈이 의심스럽다’ ‘미성년자가 술집이라니’ ‘매니저랑 같이 갔나?’ 등 멤버들과 소속사를 비난하고 있다.

이에 앞서 최근 한 네티즌은 열혈강호가 과거 성범죄의 주모자라는 글을 인터넷에 올려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당시 소속사는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루머 유포자인 고교 3년생의 여학생을 잡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인터넷 뉴스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