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광주종로학원'이 2011년 신축 확장 이전을 완료해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환경 시설을 갖추게 되었다.
46년 전통의 명문대 합격 산실인 종로학원은 서울 4개, 수도권 4개, 광역시 3개 등 전국 11개의 학원을 운영 중이며, 그 중 기숙학원 형태는 경기도 광주, 강화, 언양, 용인 4개 지역 뿐이다.
이번 신축 확장에 대해 광주종로학원 이강복 대표는 “이번 사업은 단순한 건물 리모델링 개념이 아니라, 그간 축적해 온 명문대 진학 학원으로서의 운영 노하우를 총 동원하여 최고의 교육가치를 실현하는 전국 유일무이의 기숙학원으로 자리 매김 하기 위한 2011년 최고 중점 사업의 하나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전국 종로학원은 교재, 강의, 평가, 학생관리 시스템이 동일하므로 입학을 원하는 학생은 본인 거주지에서 가깝고 편리한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단, 올해 진행된 광주종로학원 신축 확장으로 인해 광주종기숙학원을 선택하는 학생들은 타 학원보다 앞서는 선진적인 환경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됐다.
광주종로학원은 현재 수능대비 선행반을 모집 중이다. 국, 영, 수 주요과목에 대해 정규반 개강 시까지 빈틈없는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개념학습과 문제해결 전략을 제시하는 선행반은 오는 12월 12일(일) 1차 개강, 12월 26일(일) 2차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광주종로학원 모의고사형 영,수 과목 테스트 방식으로 입학생을 선발하게 된다.
2012학년도 수능대비 선행반 모집은 광주종로학원 홈페이지(www.jongroedu.com)를 참조하면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문의 : 031-761-1881(광주종로학원 대입상담센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