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 롯데 거포 김태균, 방송인 김석류씨와 화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12-11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바 롯데 거포 김태균, 방송인 김석류씨와 화촉

ⓒ 아이웨딩네트웍스
    일본프로야구 지바 롯데 마린스에서 활약 중인 한국인 거포 김태균(28)이 KBS N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김석류(27)씨와 11일 낮 12시 광진구 쉐라톤워커힐 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김태균의 천안북일고 대선배인 강승규 대한야구협회장의 주례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에서는 한화 시절 김태균의 절친한 후배인 류현진(23)과 '개념시구'로 명성이 자자한 탤런트 홍수아씨가 듀엣으로 결혼 축하곡을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날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을 맞아 김태균과 친분있는 동료가 총출동,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그라운드의 슈퍼스타인 김태균과 야구 전문 아나운서 김석류씨는 오래전부터 친분을 유지해오다 올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했다.

또 김석류씨가 '아이러브 베이스볼'이라는 책을 내고 일본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김태균이 큰 도움을 주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김태균은 지바 롯데가 일본시리즈에서 우승하면서 프로 데뷔 후 첫 정상 정복의 기쁨을 누렸고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신부에게 최고의 선물을 안겼다.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둘은 일본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김석류씨는 일본에서 새 분야를 공부하면서 김태균 내조에 전념한다.

(연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