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구석기 퍼포먼스 컨테스트 참가자모집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제19회 연천전곡리구석기축제가 오는 5월4일부터 5월8일까지 5일간 전곡리선사유적지에서 개최된다.

경기도 연천군는 구석기인들의 삶을 에듀테인먼트의 요소와 접목하고자 다양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퍼포먼스 구현을 통해 체험과 재미라는 구석기축제의 본래의 취지를 부각시킬 방침이다. 또 구석기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퍼모먼스 참가자들로부터 홍보효과 극대화를 도모해 단순한 축제가 아닌 성공적 멀티축제를 도모하기 위하여 구석기 퍼포먼스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신청방법은 구석기축제 홈페이지(http://www.goosukgi.org/)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3분 내외 분량의 퍼포먼스UCC(avi파일)를 웹하드(http://www.webhard.co.kr ID:goosukgi1 / PW:2208)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에서 20여팀을 선발하여 5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축제기간중에 본선경연을 개최하여 1등에게는 500만원, 2등 200만원의 상금을 포함하여 총 시상금 1000만원이 지급된다.

연천군에서는 퍼포먼스 참가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대학교 연극관련 학과, 연극동아리 및 연극인협회 등에 홍보 포스터를 발송하여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전곡리구석기축제추진위원회(031-839-2208)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