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무배당 THE큰약속정기보험’ 출시


(아주경제 임명찬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13일 (무)THE큰약속정기보험(갱신형)을 출시하고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갑작스러운 질병 및 상해로 인한 사망에 대비할 수 있도록 사망보험금을 보장받는 정기보험으로 5년 단위로 갱신해 최대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무)비흡연우량체할인특약 가입시 최대 21%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특약은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비흡연자 또는 최근 1년 이상 흡연을 하지 않은 사람으로 체질량지수(BMI), 소변검사, 혈액검사 등 회사가 제공하는 간단한 검진절차를 거쳐서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최초가입은 20세부터 55세까지 가능하다.

또 우량체 가입이 가능한 대상자는 주계약 보험가입금액도 2억 원에서부터 최대 10억 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고액계약의 경우 보험료 추가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계약 보험가입금액이 3억 원 이상 5억 원 미만인 경우 보험료의 3%를, 5억 원 이상인 가입자에게는 보험료의 5%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당장 재정적 여유가 충분치 않지만 갑작스런 사망에 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특히, 건강한 신체를 갖고 있는 고객의 경우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