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 메디포스트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 外


◆ 메디포스트, 남성용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남성용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파워 쏘팔메토 프리미엄은 전립선 건강 유지에 좋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에 면역력 및 생식 기능 강화를 돕는 아연 성분이 함유됐다. 산수유와 복분자 추출물도 첨가돼 있다.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라는 천연 야자나무의 일종으로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전환을 억제해 잔뇨 빈뇨 야간뇨 등 전립선 증상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신신제약, 습윤드레싱 ‘새사래 첩부제’
신신제약은 염증 및 2차 감염걱정 없이 상처를 치료해주는 습윤드레싱 ‘새사래 첩부제’를 발매했다.

새사래 첩부제는 하이드로콜로이드(Hydrocolloid)와 퓨시드산나트륨(Fusidate Sodium)이 함유돼 보습 환경을 형성함으로써 딱지 생성을 억제한다. 염증 및 2차 감염을 방지해 상처회복에 효과적이다.

얇고 작아진 사이즈로 손가락, 얼굴 등에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며 밀착필름이 피부에 더욱 잘 밀착되게 도와준다.


◆ 바이엘, 임산부용 튼살크림 ‘루시아라’

바이엘헬스케어는 임산부용 튼살크림 ‘루시아라’를 출시했다.

루시아라는 기름 속에 물이 분산돼 있는 형태의 크림으로 수분 공급과 동시에 수분 증발 차단 장벽을 형성해 피부에 이중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또 제품에 함유된 젖산은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한다.

이중보습과 피부 탄력 개선을 통해 임산 중 튼살 예방을 돕는 이 제품은 24시간 보습효과가 지속돼 하루 한 번 샤워 후에 바르면 된다.

이 제품은 산부인과에서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