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가인, 혼성 5인조 써니힐 신곡 뮤비 주연…'오랜 인연 때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30 12: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다음달 3일 컴백을 앞둔 혼성 5인조 그룹 써니힐이 새 앨범 타이틀곡 ‘미드나잇 서커스’(Midnight Circus)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30일 공개된 영상은 신곡 뮤직비디오 콘셉트와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특히 써니힐 멤버들과 오랜 인연을 맺어온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영상은 제목처럼 서커스를 테마로 묶여 있는 사람을 향해 칼을 던지는 묘기를 가인과 써니힐 ‘청일점’ 장현이 그렸다. 아무도 없는 황량한 숲 속 무대 서커스단 단장으로 출연한 장현의 망설임 없는 표정과,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칼을 두려워하는 듯하다가 이내 즐기는 가인의 뇌쇄적인 눈빛이 압권이다.

영상 속 가인은 창백한 아름다움과 여유로움을 뿜어내는 한편, 강렬하면서도 텅 빈 듯한 눈빛 연기로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여주인공을 완벽하게 연기했다.

또한 타이틀곡 제목 ‘미드나잇 서커스’를 알리는 써니힐 멤버들의 목소리는 뮤비 티저 영상 말미에 담겨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써니힐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이전 활동과는 180도 달라진 써니힐의 음악스타일과 콘셉트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롭게 탈바꿈한 써니힐에게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며 자신감을 전했다.

써니힐의 신곡 ‘미드나잇 서커스’는 다음달 3일 0시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