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RWC 2011' 공식 로고 공개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그라비티가 오는 10월 한국에서 개최하는 RWC 2011(Ragnarok World Championship 2011) 공식 로고를 14일 공개했다.

공식 로고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로고를 중심으로 전 세계 라그나로크 이용자들의 화합과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삼색의 파스텔 톤이 조합된 RWC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게임대회를 상징하며 각 국가대표팀의 열정을 표현하는 의미로 빨강색도 적용했다.

또한 양쪽으로 펼쳐진 날개 모양 이미지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지속적인 발전과 새로운 비상을 내포하고 있으며 대회에 참가한 모든 팀들의 승리와 영광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개최 6회째를 맞는 라그나로크 세계 유저 대회 RWC 2011은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 등 총 40개국 11개 대표팀이 참여하는 단일 온라인 게임으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게임대회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비즈니스 디비전장은 “이번 RWC 2011 공식 로고는 전 세계 라그나로크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대회로써 이미지를 부각하고 하나됨을 표현했다”며 “이번 RWC 2011이 국내 대표 게임대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완벽하고 철저하게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