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어린이 대상‘1달러 항공권’프로모션

  • 2명 성인 항공 탑승권 구매, 12세 미만 어린이 2명에게‘1달러’항공권 제공

올 여름 어린이 고객 대상 '1달러 항공권' 특별 프 로모션(사진=에티하드항공)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이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단 1달러로 아부다비행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플라이, 스테이 앤 플레이(Fly, Stay and Play)’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공항세 및 수수료는 여행자 부담)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에티하드항공의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선도 항공사의 탑승 기회와 함께 럭셔리 호텔 숙박 및 아부다비 관광명소를 탐방하는 기회를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본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항공권 구매를 완료해야 하며, 세일 요금이 적용되는 기간 및 노선은 2011년 8월 1일부터 8월 25일까지 모든 아부다비행 노선에 적용된다.

에티하드항공이 취항 중인 전세계 69개 도시에서 에티하드항공의 코랄 이코노미클래스로 해당 기간 내 아부다비로 여행하면 이용 가능하며, 여행사나 에티하드항공 예약발권부(02-3782-4970), 에티하드항공 웹사이트 (www.etihad.com/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명의 성인이 항공권을 구매하고 해당 호텔에 숙박 시,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 2명에게는 다음의 혜택이 제공된다.

피터 봄가트너 에티하드항공 영업∙마케팅 총괄책임자는 “에티하드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아랍에미리트연합의 수도 아부다비는 어린이 동반 가족들에게는 최적의 세계적인 관광명소이다”며 “에티하드항공은 항공사들의 성수기인 여름휴가 기간 동안 가족 단위 여행객들과 아부다비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야스 호텔을 포함해 샹그릴라, 래디슨 블루 야스 아일랜드, 칼리디야 팰리스 레이한, 페어몬트 밥 알 바흐, 비치 로타나 및 야스 아일랜드 로타나호텔 등 아부다비 내 럭셔리 호텔이 다수 참여한다.

2인 자녀를 동반한 가족은 추가 객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1인 자녀 동반 가족은 객실 내 침대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가족고객은 페라리 테마파크인 페라리 월드 아부다비와 사막 사파리 및 아랍에미리트 국조인 매 익스피리언스, 야스 링크 골프클럽, 시티 투어와 빅 버스 아부다비 등 다양한 야외 활동 및 투어 옵션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