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날개의상' 논란에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만들어준 티셔츠" 해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7-30 11: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NS윤지 '날개의상' 논란에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만들어준 티셔츠" 해명

▲NS윤지 [사진=룬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NS윤지의 날개의상이 화제다.

지난 29일 KBS뮤직뱅크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진 NS윤지는 시원한 티셔츠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타이틀 곡 '또 보고싶어'를 열창하였으나, 바지부분에 핑크색 날개 같은 것이 시청자들에게 포착되며 의상논란에 휩싸인 것.

NS윤지의 깜찍 안무와 함께 주목을 끈 이 의상은 일명 '날개옷'으로 주목받으며 포털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할만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NS윤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내날개옷(?)에 관심이 많으셔서! 사실 스타일리스트 언니가 만들어주신 예쁜 티셔츠랍니다. 호호 열심히 활동할께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또한 이러한 의상논란에 대해 NS윤지 소속사인 JTM엔터테인먼트에서는 "NS윤지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할 따름이다. 이번 활동 콘셉은 "마린룩"을 기반으로 여러가지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NS윤지는 신곡 '또 보고싶어'를 발매하고 올 여름 가장 핫한 썸머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